신종오 부장판사 사주
故 신종오(申宗旿) 부장판사 사주
'김건희 항소심' 신종오 판사, 법원서 투신 사망…유서 발견
‘김건희 2심’ 신종오 판사 숨진채 발견…유서엔 “스스로 떠난다”
'김건희 2심 유죄' 신종오 판사, 숨진 채 발견
신종오 부장판사 사주
1971년 3월 15일 陰 2월 19일
ㅇ 己 辛 辛 乾命
ㅇ 亥 卯 亥
대운
甲 乙 丙 丁 戊 己 庚
申 酉 戌 亥 子 丑 寅
63 53 43 33 23 13 03
우선 고인이 되신 故 신종오 부장판사 님의 冥福을 빕니다.
2월 卯月 己土 일간은 조후 용신으로 甲癸丙이 있어야 좋다.
이 사주 삼주만 보면 우선 필요로 하는 오행이 丙火가 필요한데 없다.
역시 생시가 아주 중요한 운명.
아마 생시에 丙火가 있다고 본다.
그러면 丙寅時?
지금 대운 乙酉運 金 대운~
올해 丙午年 나쁘지 않은 세운 일 텐데~
판사 : 하나의 엄연한 사법기관이다.
전 부장판사 퇴직의 변 : 판사 판결문 작성 시 인간적 고뇌와 번민이 엄청나다고~
인간이 또 다른 인간의 죄와 벌을 판시한다는 것이 결코 쉽지 않다는 것.
그래서 몇 날 며칠을 법리와 인간 사이 고뇌.
유명을 달리하신 故 신종오 판사님 또한 그렇지 않았나 생각해 보네요.
누구 편은 형량이 너무 강하다.
또 다른 편은 너무 약한 형벌이라고 했을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 국회의 현실은 이성적으로 잘 운영되고 있나요?
사법부는 삼권분립이 제대로 작동되고 있나요.
삼권분립을 파괴하려는 세력은 없나요?
즐거운 어린이날 지나고 모두가 출근하는 날 아침에 참으로 안타까운 뉴스를 접하고
안타까운 마음에~
유가족 모두에게 조의를 표합니다.
삼가 故人의 冥福을 빕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 관세음보살
故人의 극락왕생을 발원합니다.
#신종오 사주 #신종오 부장판사 사망 #김건희 항소심 #김건희 2심 #신종오 부장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