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연예인 사주

제목

심은경 사주(영화배우 탤런트)수상한 그녀

도안스님
도안스님
작성일
2014.02.11
첨부파일0
추천수
3
조회수
2066
내용

심은경 사주(영화배우 탤런트)


`수상한 그녀' 글로 봐도 웃긴 심은경 19금 코믹 명대사.


"내가 처녀로 보이냐 ?"  600만 눈앞 `수상한 그녀'


1994년 5월 31일   陰 : 1994년 4월 21일 小滿後 10 일출생


ㅇ  丁  己  甲  坤命

ㅇ  巳  巳  戌


대운

壬  癸  甲  乙  丙  丁  戊

戌  亥  子  丑  寅  卯  辰

68  58  48  38  28  18  08


이 사주는 여름이 이제 막 시작되는 시점에 태어난 사주로 甲木의 인수와 庚金으로 甲木을 다스려 주어야 좋은 사주라 할 수 있는데


연간의 甲木은 월간의 己土와 合을 하느라 일간이 丁火를 도울 생각이 전혀 없고 또한 庚金은 연월일에는 보이지 않는다.


혹 출생시간에라도 있으면 좋은데 지지 장간에 숨어있는 것은 巳中 庚金은 있다.


연지의 戌土는 華蓋殺 (화개 살)이 되며 傷官이라 심은경의 할머니가 종교 생활을 열심히 한 사람이다.


이 화개가 할머니가 되는 분들 중에 간혹 무속인 생활을 한 경우도 많이 보았다.


년과 월지가 巳戌 鬼門에 傷官(戌土)  火土 傷官에 鬼門까지 있으면 예지력이 상상을 초월한다.


火는 빛이라 투시력이 대단하다,  火土 傷官에 鬼門關殺(귀문관살)=귀신 출입  있는 경우 무속인을 여러 명 보았다.


이렇더라도 사주 구성이 잘 짜여 있고 운의 흐름이 좋으면 오히려 좋은 작용을 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아침에 일어났을 때 기분이 좋지 않다거나 혹은 악몽을 꾸었을 경우는 그날은 조심해서 자나 가면 되는 것이고,


장사를 하는 분들 같은 경우도 미리 예지력으로 장사가 제대로 될 것인지 안될 것인지를 미리 예지하기도 한다.


특히 사업을 하는 사람 같은 경우 새로운 투자나 큰돈이 들어갈 경우 미리 예견하기도 한다.


사주가 강한 사람들은 이런한 것들이 있더라도 이겨 나갈 수가 있는데 사주가 약한 사람들인 경우 여기에 휘둘리게 된다.


대게 보면 깊은 숙면을 취하기 어렵고 자고 일어나더라도 몸이 개운하지를 않고 뚜렷한 병명 없이 골골하는 경우를 보았다.


이 사주는 食傷이 강하지만 초년 운 木 운으로 좋다.


하루아침에 이름 날리고 살아가겠다.


나이는 어리지만 탄탄한 연기력으로 관객몰이를 하고 있으니.


이 사주에서 문제가 되는 것은 재물에 대한 욕심은 강하지만 그것을 지켜내는 힘이 약하다 할 수 있다.


한마디로 돈 관리 잘해야 한다.


돈 관리 못하면 빛 좋은 개살구다.


일주 또한 丁巳 일 주가 된다 여명에서는 고란 살(孤鸞殺)이라 한다. 신을 살 공방살 고독살이라 하는데 한마디로 남편 덕이 없는 것이다.


그렇더라도 좋은 배우자 만나면 극복하고 사는 사람도 있다.


얼마 전에 올린 어느 연예인도 일 주가 丁巳 일주였는데 남편과 아이들 모두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다.


운에서만 잘 따라주면 이러한 것이 있어도 평범하게 살아갈 수 있는 것이다.


아직 나이가 적지만 앞으로 남자친구를 사귀거나 혹은 결혼할 시에는 반드시 잘 따져보고 해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런한 것들이 현실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수상한 그녀 대박 나고 오랫동안 좋은 연기해주기를 바랍니다.




3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